EVERY INFORMATION THAT YOU WANT

목동 연세365의원 일요일병원 추천 - 소아과, 내과 등 본문

카테고리 없음

목동 연세365의원 일요일병원 추천 - 소아과, 내과 등

brandmania 2019. 1. 5. 16:31

(이미지 출처 목동 연세 365의원 홈페이지)


목동연세 365의원 방문기와 병원이용시 주의사항 및 느낀점을 간단하게 올려보겠습니다.


갑자기 휴일에 아프거나 특히 일요일에 아이가 열이나는 경우 소아과 등을 찾게됩니다. 괜히 응급실에 갔다가 쓸데없이 비싼돈을 지출하기보다는 간단하게 소아과가서 처방전받고 약타오는게 좋거든요.


그럴때 목동근처, 영등포나 문래등 일요일 병원이 어디있나 찾으신다면 연세 365의원이 오목교 7번출구에 있어 괜찮은데요. 소아과 선생님도 해당병원에 계신지 좀 된것 같기도 하고 경험상 소아과 선생님은 말로 안심시켜주는면도 큰데 여선생님이어서 엄마들이 좀더 편하게 생각하실수도 있습니다. 물론 진료실에 따라, 그날 휴무에 따라 아닐수도 있겠죠. 의사분이 보통 2분정도 계셔서 회전이 빠른편이라 덜 기다리는점이 가장 좋습니다.


그런데 이곳의 개선점이랄까요, 다소 아셔야할것은 같은 층에 있는 약국이 상당히 기다려야합니다.


병원이 20분에 끝났는데, 약국은 40분을 넘게 기다린적이 두번정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약국이 규모가 작다보니 약사가 한명밖에없어 굉장히 밀려서 속이터질때가 있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다싶으시면 일요일 약국을 찾아 다른데로 가시는것도 그리 나쁜 방법이 아닙니다만, 다른곳에 그약이 없을수도 있기때문에 보통은 여기서 해결을 해야하는데 일요일 같을때는 사람이 몰리다보니까, 사람을 더 써줘야하는게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주차장은 건물뒤로 간이 3~4층 주차장을 따로 이용할수 있는데 목동 특성상 공간이 없다보니 주차장이 그렇게 쾌적하지는 않은데, 일요일 같은경우 해당 건물이 웨딩홀과 공유하다보니까 사람이 굉장히 많거나 주차장에 진입할때 시간이 10분이상 걸릴때도 있는등 만차인경우도 있어 다소 불편함을 주고 있습니다.


병원자체는 쾌적하며 큰 문제는 없으나 목동특성상 주차가 주말에 안좋은점, 그리고 약국이 협소하고 가끔 굉장히 기다릴수 있는점 이 두가지는 사전에 알고 가셔야 다소 낭패는 없습니다. 특히 약국문제는 병원측에서 약국과 상의해서 사람을 더 쓰는게 어떤가하는 생각이 듭니다. 추워서 다소 떨면서 30분이상 기다리다보니 재방문시 꺼려집니다.


그밖에 건강검진 내시경검사등 규모는 제법 되는편이라 여러가지를 평소에도 할수 있는 병원입니다. 아래의 병원배너를 참조하시면 진료시간을 아실수 있습니다.


화번호는 02-2643-0365 입니다.


Comments